묻고 답하기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길이 있는곳

뛰며 그들의 시각으로 취재한 기사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6-19 23:18

본문

뛰며 그들의 시각으로 취재한 기사로 꾸미는 코너 'Z세대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Z시세)을 마련했습니다.


Z세대 사이에서 말차가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matcha를 검색한 결과.


/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드디어 말차의 때가 온 것 같아요.


bottega veneta 스커트(Skirt)와 팬츠(Pants)를 함께 매치하는 스타일을 뜻하는 스칸트(Skants)트렌드가 예측과는 다르게 롱런 중이다.


특히 10대 후반에서 20대 초중반의 젠지 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레이어드트렌드로, 스커트나 팬츠를 단독으로 입었을 때보다.


일정 금액을 저축하고, 목표 금액을 달성한 후에 지출하는 형태의 'SNPL(Save Now, Pay Later)'이라는 개념이 등장하면서 소비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사진은 통상적인 구매 및 BNPL과 SNPL의 고객 여정 비교 그래프.


https://kccbcrenobrug.co.kr/


/KB경영연구소 '지금은 저축하고 나중에 결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서평과 독후감 등을 각종 SNS에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이른바 '북톡트렌드'가 인기인데요.


이트렌드는 단순한 유행을 넘어 새로운 독서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중부대학교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입니다.


최근 팬캐스트는 이찬원이 'KGMA 월간트렌드Trend of May' 트롯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팬캐스트에 따르면, 이찬원은 득표율 88.


57%로 5월 트롯 부문 정상에 올랐다.


욕구를 자극하는 '귀여운 디자인'의 키링이 일본 MZ세대에게도 통하고 있다.


취향과 개성 표현에 진심인 세대 특징과 '무해력'트렌드가 맞물리며 시장은 더 커질 전망이다.


17일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에 따르면 일본 Z세대 여성들은 뷰티 제품 구매 시.


2025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인 ‘팀 맥소노미(Team MAXONOMY)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최신 마케팅트렌드와 인사이트를 통해 지속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성장해왔다.


매년 약 1100명이 등록하는 등 국내 마케터들에게.


2025년 봄·여름 시즌,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서 크로셰(Crochet) 스타일이 핵심트렌드로 부상했다.


기존에는 여성복에서 주로 활용되던 크로셰가 올해부터 남성복 컬렉션으로 본격 확장되며, 수작업의 미학과 텍스처 중심의 스타일이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및 이머징 시장의 부상 등으로 전반적인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국내 게임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10대 핵심트렌드가 제시됐다.


삼정KPMG는 19일 발간한 ‘게임 산업 10대트렌드로 본 혁신과 변화’ 보고서를 통해 게임 제작 환경, 콘텐츠.


지난해 열린 메디엑스포 모습.


/대구시 제공 디지털과 AI트렌드를 반영한 의료산업분야 전시회인 ‘2025 메디엑스포 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엑스코,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대구시치과의사회 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온세인터내셔널 | 대표이사 김호중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9, 102동 706호(한강로2가, 용산푸르지오써밋)
Tel : 02-711-9111 | Fax : 02-711-9119 | E-mail : info@onseintl.com
Copyright(c) ONSE INTERNATIONAL LTD. All rights reseved.